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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fig - 게임 프로젝트의 설정 값을 보관하는 공간. 이 폴더를 제거하면 게임 프로젝트의 중요한 설정 정보가 날아가므로 항상 보관해야 한다.

 

Content - 게임 프로젝트에 사용하는 에셋을 관리하는 공간이다. 항상 보관해야 한다.

 

Intermediate - 프로젝트 관리에 필요한 임시 파일들을 저장하는 공간이다. 이 폴더는 제거해도 에디터에 의해 자동으로 재 생성된다.

 

Saved - 에디터 작업 중에 생성된 결과물을 저장하는 공간이다. 예를 들어 세이브파일, 스크린샷은 모두 이곳에 저장된다. 이 폴더를 제거하면 수동으로 저장한 세이브 파일이나 스크린샷 등이 삭제될 수 있다. 게임 프로젝트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.

 

Binaries - C++ 코드가 컴파일된 결과물을 저장하는 공간. 이 폴더는 삭제해도 빌드할 때마다 새롭게 생성된다.

 

Source - C++ 소스 코드가 위치한 공간. C++ 소스 외에도 언리얼 엔진의 독특한 빌드 설정을 담은 C# 소스 파일이 있으며, 폴더를 삭제할 때 프로젝트 구성이 망가지므로 주의해야 한다.

 

프로젝트명.sln - C++ 프로젝트를 관리하기 위한 비주얼 스튜디오의 솔류션 파일. 솔루션이 관리하는 각 프로젝트 파일은 Intermediate 폴더 내 ProjectFiles 폴더에 있다. 프로젝트 파일과 솔루션 파일은 삭제하더라도  unproject 파일을 우클릭 해 뜨는 Generate Visual Studio project file 메뉴를 선택하면 언제든지 재생성할 수 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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