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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bugGame - 자세한 디버깅을 위해 최적화가 안 된 결과물을 생성하는 빌드 구성. 게임 실행을 위한 exe 파일을 생성한다.
DebugGame Editor - DebugGame과 동일한 수준의 에디터용 DLL 파일을 생성한다.
Development - 중간 수준의 최적화와 디버깅도 가능한 결과물을 생성하는 구성이다.
Development Editor - 에디터용 DLL 파일을 생성한다. 설정의 기본값이다.
Shipping - 게임의 최종 배포를 위해 최적화된 코드를 만들어내는 구성이다. exe 파일을 생성한다.
스태틱메시 컴포넌트(StaticMesh Component) - 애니메이션이 없는 모델링 애셋인 스태틱메시를 사용해 시각적인 기능과 물리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모듈이다. 주로 배경 물체에 사용한다.
스켈레탈메시 컴포넌트(SkeletalMesh Component) - 애니메이션 정보가 있는 모델링 애셋인 스켈레탈 메시를 사용해 시각적인 기능과 애니메이션, 그리고 캐릭터의 물리 기능을 제공하는 모듈이다. 주로 캐릭터에 사용된다.
콜리전 컴포넌트(Collision Component) - 구/박스/캡슐로 지정한 영역에 물리적인 기능을 설정하기 위해 제공하는 모듈이다. 시각적인 기능은 없다.
카메라 컴포넌트(Camera Component) - 가상 세계에서 보여지는 현재 상황을 플레이어의 모니터 화면에 출력해주는 기능이다.
오디오 컴포넌트(Audio Component) - 가상 세계에서 소리를 발생시키는데 사용하는 기능이다.
파티클 시스템 컴포넌트(Particle System Component) - 파티클 시스템으로 설계된 이펙트를 화면에 보여주기 위한 기능이다.
라이트 컴포넌트(Light Component) - 전구, 헤드라이트 등과 같이 물체에 광원 효과를 부여하는 기능이다.
무브먼트 컴포넌트(Movement Component) - 물체에 특정한 움직임을 부여하는 기능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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