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켓 네트워크 프로그래밍) UDP 소켓 기본 통신
책 ) 뇌를 자극하는 TCP/IP 소켓 프로그래밍 TCP 와는 달리 Clinet 측에서는 Connect가 할 필요가 없고, Server쪽에서는 Listen, Accept를 할 필요가 없다. 왜냐하면 UDP는 데이터를 그냥 보내기 때문이다. #DummyClient(UDP) #pragma warning(disable:4996) #include #include #include #pragma comment(lib, "ws2_32.lib") #define PORT3600 #define IP"127.0.0.1" #define MAXLEN256 void HandleError(const char* cause) { int errCode = ::WSAGetLastError(); std::cout
서버 공부/네트워크
2022. 7. 1. 20:09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백준
- 드림핵
- 학교
- 개발
- 인제대학교
- 워셜알고리즘
- 스레드풀
- 시스템보안
- 링크드 리스트
- 정보보안
- 컨퍼런스
- Select모델
- 지뢰찾기
- 멀티쓰레드
- 레지스터
- 야경
- 알고리즘
- 더블버퍼링
- 고양이
- BFS
- 자료구조
- STL
- 보안
- queue
- Dreamhack
- c++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