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aracter클래스에 Mesh 입히기 + 카메라 달기
사용 버전) 언리얼 5.0.2 먼저 생성한 C++ Class는 Character를 생성하였습니다. 그 후, C++ 코드를 작성하여 캐릭터에 SkeltonMesh를 입히고, SpringArm을 통해서 카메라를 달았습니다. 아래의 사진과 코드를 통해서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. SkeltonMesh 입히기 콘텐츠 브라우저에 본인이 설치하신 SkeltonMesh를 선택후, Ctrl + C 를 누르시면 경로가 자동으로 복사가 됩니다. 그리고 그냥 코드를 통해서 SkeltonMesh를 입히시면 됩니다. API는 모두 언리얼에서 제공하므로, 함수만 사용하시면 됩니다. 코드는 밑에 총괄 코드를 통해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 SpringArm + Camera 세팅 1. 먼저 언리얼에서 세팅-> 프로젝트 세팅 -> 입력에 ..
클라이언트 공부/언리얼엔진
2022. 7. 15. 18: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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